안녕하세요.
쿨쇼트립입니다.
전자입장권 관련으로 문의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셔서 다음 사항 참고되시도록 알려 드립니다.
전자입장권을 받지 못하는 경우 아래 확인하고 설정하셔서 전자입장권을 다시 보내도록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시 입력하신 전화번호가 맞는지 확인
2. 현재 한국에 계시면,
각 통신사별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스팸차단서비스 해제
참고로 KT/LGU는 가입시 스팸차단서비스 자동 설정된다고 하니 반드시 해제신청해주세요
3. 현재 중국 또는 이외의 국가에 계시면,
1번 공지사항을 확인하셔서 각 통신사별로 무료로 MMS/LMS 받을 수 있도록 설정
위의 안내해 드리는 사항 참고하시고 입장권 구매하시고 문자 관리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물입장권 및 직통좌석버스/일일투어 관련 설명은 /board/view?id=notice&seq=57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